티스토리 뷰

좋은생각

백다은 스폰서 폭로

감각적 시야 2018. 9. 10. 17:39

백다은 스폰서 폭로


 걸그룹 달샤벳의 전 멤버 비키로 활동였고, 현재는 배우로 전향한 백다은이 스폰서 제안을 폭로하였다.


<사진=백다은sns>


 백다은은 9일 본인의 SNS에 한남성으로부터 받은 스폰서 제의 메시지를 공개하며 "이런것좀 보내지마 나 열심히 살고 알아서 잘 살아여"라고 글을 올렸다.


 

 백다은이 공개한 캡처 사진에는 '장기적인 스폰서 의향이 있으시면 연락 부탁합니다' 라는 메시지 내용이 적혀 있었다.


<사진=백다은sns>



이같은 스폰서제의는 연예게에서는 빈번히 일어나며 화제가되는 일입니다. 


<사진=백다은sns>



 걸그룹 타히티 멤버 지수도 스폰서 제안 메시지를 공개한적이 있는데요, '많은 사람 만날 필요 없고 한 분만 만나시면 된다. 생각있으면 연락주세요.


<사진=백다은sns>



 페이는 충분히 맞춰드린다 200~300만원 받으실 수 있다. 페이좋고 다 맞춰드리겠습니다 비밀 절대 보장되며 손님 한분과만 만남 부탁드린다. 등 SNS로 메시지로 스폰서제의등의 메시지를 공개한적이 있습니다.


<사진=백다은sns>



 한편, 예전에 방송되었던 SBS'그것이 알고싶다'가 이러한 부분을 방송한적이 있는데요.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에서 한 제보자는"이름만 대면 깜짝놀랄 사람들이 엄청 많아요. 터지면 핵폭탄이에요 정말 방송할 수 있겠어요?라고 밝힌적 있다.


<사진=그것이알고싶다>


 이 제보자는 대한민국1%만이 받아볼 수 있는 '시크릿 리스트'를 제작진에게 공개하였으며, 방송에 따르면 리스트에는 유명 여배우부터 연예인 지망생의 이름까지 있는것으로 알려졌다.



 이 리스트에 오른 배우 지망생은 오디션을 보러갔는데 저한테 딱 물어보았다 한다. "스폰서한테 몸을 주면 스타가 될 수 있다"고 말하였다고 한다.

'좋은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기도 오산 예인유치원  (0) 2018.10.14
mbc 비리 유치원 명단  (1) 2018.10.12
버트레이놀즈 사망  (0) 2018.09.07
양예원 이소윤 피팅모델 스튜디오  (0) 2018.09.05
배달원 모녀폭행  (0) 2018.09.04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