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화사 살쪘을때? 글래머 몸매


홍진영 언니 홍선영 직업 어머니 최말순


'미운우리새끼'에 홍진영 언니 홍선영씨가 출연하여 감출수 없는 끼와 털털한 성격으로 화제가 되고있다.



홍진영 언니 홍선영씨는 정확한 직업에 대해서는 나온적이 없지만 방송에서 성악전공했다는 부분이 나오며 홍진영과 노래만 나오면 흥얼거리는 모습이 비춰졌다.



23일 방송되는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우 이범수가 게스트로 출연하고 홍진영&홍선영 자매와 어머니가 고정 멤버로 합류하게 됐다.



신동엽은 "의자 하나가 더 있는걸 의아하게 생각 할텐데 새롭게 모신 어머님이 계신다 라며 "어머님 나와주세요"라고 말했고, 이어 새로운 멤버의 홍진영 어머니가 등장했다.



홍진영 어머니 최말순 여사는 인터뷰 전 청심환을 마시는 장면이 나왔다. "불이 켜지니까 머리가 하얘진다"며 긴장한 모습을 보이며 홍진영은 엄마에게 좀 웃으라며 긴장을 풀어주었다.



홍진영 어머니는 "우리 딸들은 착하고, 노래도 잘하고 이해심도 많은 애들이다 남들도 우리 딸들을 다 부러워한다"고 딸 자랑을 했고, 딸들이 미우새라고 느끼는 순간은? 이라는 질문에 "선영이는 먹고 잠만잔다. 진영이는 게임만 한다고" 말해 이목을 끌었다.



홍진영 어머니는 "도전천곡","아침마당","가요무대"등에 출연하기도 하였으며, 어머니들 가운데 막내가 되며 "언니들 잘 부탁드린다"며 애교있게 말했다.

'좋은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희 성형전 남편 양준무 대표  (0) 2018.12.24
김완선 나이 집 김정남  (0) 2018.12.24
조정치 정인 쌍둥이? 결혼식  (0) 2018.12.23
차유람 몸매 이지성 나이차 속도위반  (0) 2018.12.23
정영주 이혼?  (0) 2018.12.21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more